티스토리 뷰

마음에 그리는 말씀묵상

하루에 한장씩 보기 좋게 구성되어있어요양면으로 되어있어 낭비 없이 알찬느낌이에요말씀과 영어가 같이 있어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아요그림도 귀엽고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이에여.하루에 한장씩 보기 좋게 구성되어있어요양면으로 되어있어 낭비 없이 알찬느낌이에요말씀과 영어가 같이 있어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아요그림도 귀엽고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이에여.

당신의 모든 하루는 소중합니다!

받은 은혜를 사진으로라도 남겨두면 얼마나 좋을까요? 부족한 우리는 그 은혜를 잊어버릴 때가, 그리고 주님께서 내미시는 손 을 놓쳐버릴 때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은혜 와 사랑을 분명히 기억하고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마음에 그리는 말씀묵상’은 매일매일 돌보시는 부드러운 주님 의 손길과 매일매일 행하시는 주님의 놀라운 일을 따스한 그림으로, 또 능력의 말씀으로 한 장 한 장 기록한 캘린더입니다. 하 나님의 사랑을 입은 자, 하나님의 기쁨을 입은 자들의 하루가 천국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이 안에 담았습니다.

고래일기 박고은 작가는 마음에 그려진 주님과 둘만의 대화를 자신의 그림일기에 차곡차곡 기록해 두었습니다. 그렇게 한 장 한 장 그려진 365일이 이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캘린더가 주님의 사랑으로만 소문나기를, 그리고 아버지의 기쁨으로만 가득 차기를 소원합니다.

매일 묵상하는 한 장의 그림이, 한 줄의 묵상글이, 그리고 성경 말씀이 영혼의 깊은 갈증을 해소하고 주님과의 친밀한 관계로 인도해줄 것입니다. 사랑이 식어가고 점점 험난해지는 세상에서 믿음을 지키며 나아갈 수 있는 힘은 주님을 묵상함에 있습니다. 365일,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사랑과 걸음마다 평안으로 붙드시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느껴보세요.

‘마음에 그리는 말씀묵상’은 당신뿐 아니라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에게도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주님과 당신 사이, 아름다운 매일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