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UN TO READ, LEARN TO READ< 구성 : BOOK & CD >디즈니애니메이션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두들 좋아하는 스토리랍니다.낯설지 않은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영어읽기DISNEY FUN TO READLEVEL K : 읽기를 준비해요 LEVEL 1 : 함께 읽어요LEVEL 2 : 스스로 읽어요LEVEL 3 : 읽기에 자신감이 생겨요저희아이가 만나본 도서는 LEVEL 3로 어휘량이 훨씬 풍부하고 다소 어렵기도 해서8살 저희 아이에게 처음 읽어주니 조금 어려워했어요하지만 도서와 함께 들어있는 CD가 있잖아요?잠자기전에 일주일정도 두 CD를 번갈아가면서 들려주었어요잠자리에서 듣기에는 RNNIG TIME이 23분정도여서 여러번 엄마가 재생버튼을 눌러야했네요TRACK 1. INTRODUCTIONTRACK 2. READING 1 (ADULT READING)TRACK 3. READING 2 (CHILD READING)똑같은 LEVEL 3 의 도서였지만 신데렐라보다는 백설공주가 조금은 단어가 수월했는지SNOW WHITE를 리딩하겠다면서 동영상도 찍을 기세네요사실 겨울왕국 OST와 캐릭터가 유행할당시에 저희 아이는 백설공주를 무지 사랑했던 아이였거든요스토리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Vocabulary, Comprehesion, Sequence, Grammar등 다양한 워크지가 제공되어있답니다.단어부터 다지려면 Level 1 리딩위주로 읽어주려면 Level 2가 저희 아이에게는 맞는 것 같아요. 현재 온라인서점에서도 판매되고 있지만 도치맘에서도 착한공구로 꼭 만나고 싶네요사은품으로 받은 2016년도 달력이랍니다.최근 개봉한 디즈니 캐릭터친구들까지 직접 색칠하고 완성하는 나만의 캘린더랍니다.친구에게 자랑한뒤 서로 의견이 맞지 않아 티격태격하다가결국 인사이드아웃의 캐릭터를 사이좋게 칠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