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2015년 시행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2016년 주요 공기업 NCS 기출복원문제 수록되어있어서 안전보건공단 최신 이슈로 회사정보 파악할수 있어서 좋아요 또NCS기반 직업기초능력ㆍ영어ㆍ한국사 맞춤 구성이 되어있어여!!!실제 시험(100문항 110분)과 유사한 실전모의고사로 실력 점검할수 있습니다.안전보건공단 채용 가이드로 합격 마무리 되어있어요공부가 아주 쉽게 되네요!!!!!NCS 직업기초능력 특강, NCS 자소서 특강, 최신 시사상식 강의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까 짱 좋아여~~
2016~2015년 시행 기출문제 수록!
2016년 주요 공기업 NCS 기출복원문제 수록!
1. 안전보건공단 최신 이슈로 회사정보 파악
2. NCS기반 직업기초능력ㆍ영어ㆍ한국사 맞춤 구성
3. 실제 시험(100문항 110분)과 유사한 실전모의고사로 실력 점검!
4. 안전보건공단 채용 가이드로 합격 마무리!
[특별혜택] NCS 직업기초능력 특강, NCS 자소서 특강, 최신 시사상식 강의 무료 제공



●안전보건공단 최신 이슈

●2016년 4월 9일 시행 기출문제
●2015년 4월 4일 시행 기출문제
●2016년 주요 공기업 NCS 기출복원문제

●제1편 직업기초능력
제1장 의사소통능력
제2장 수리능력
제3장 문제해결능력
제4장 자원관리능력
제5장 기술능력
제6장 조직이해능력
정답 및 해설

●제2편 영 어
유형별 총정리

●제3편 한국사
출제예상문제
정답 및 해설

●제4편 실전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부록 안전보건공단 채용 가이드
제1장 NCS 서류전형 가이드
제2장 NCS 면접전형 가이드
제3장 안전보건공단 기출면접

 

추리력 1

언니랑 같이 홈스쿨 하는걸 보면, 항상 자기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하는 울 나나~~그래서 나나를 위해서 준비한 책!!만 2~4세 용 브루너 영재프로그램입니다. 유아 지능 개발 프로그램!! 추리력, 관찰력으로 나뉘어져 있는대요. 추리력! 4살 나나에게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본 책 ^^ 추리력이 아이들에게도 중요한거 같아요. 뒷쪽에 부모지침서가 있어서 엄마표 홈스쿨 하기 좋아요 ^^ 교육효과도 다양하더라구요 추리력으로 수학, 과학 등 다양

mogjdn.tistory.com

 

최강 TOT 초등수학 3단계 3학년

3학년 복습차원에서 풀어보는데아이가 어려워하네요.3학년 문제가 아닌것 같다고 하니쉽게 접할수 있는 내용이 아닌가 쉽기도 하네요.동영상강의가 있음 좋겠어요.찬찬히 풀어가는데 흥미가 없나 속도가 안나네요.응용문제라고 보면 될듯 해요방학이 길어져 습관들일려구요.개학해서는 개념위주 문제집이 수월할듯 해요.수학을 좋아하는아이에겐 추천할만한 교제이네요.최강 ToT 수학은 영재원 대비 또는 경시대회 대비로 만들어진 새로운 수학 교재이다. 새 교육과정에 맞는 새로운

dgfgtfs.tistory.com